스타 유즈맵 추천/스타 유즈맵 모음

친구들이 스타를 하자고 어제는 피시방에 가서 스타크래프트를 했습니다.
그냥 일반 맵에서 친구들과 하다보니 질리더군요. 그래서 어느 친구가 저에게 스타 유즈맵을 해보자고 하였습니다.





집 파일로 되어있는데요, 정말 많은 숫자의 맵들이 있습니다. 보통 많이 하던 맵들은 물론이고, 생소하게 들리는 게임들도 많이 보이네요. 추천!

정말 추천 입니다. 이 모음집을 통해서 스타크래프트를 다른 시각에서 보게될 정도로 다채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단순히 전쟁을 하는 일반맵을 뛰어 넘는 스타 유즈맵을 통해서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게임에서 접해 볼 수 있는 게임들을 스타 유즈맵 모음을 통해서 한 번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태란을 좋아하는데요, 태란을 해서는 많이 이기지는 못하지만 플레이 자체를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플토를 하면 쉽게 이기는데, 저그로는 하기가 많이 어려웠어요. ㅜㅜ



친구들을 많이 만나다 보면 이런 저런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며칠 전에는 친구와 함께 뷔페를 먹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정말 황당한 것이 뭐냐 하면 자기가 사준다고 저에게 말했는데, 다 먹고 나서는 지갑을 집에 두고 왔다는 겁니다!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나중 그 친구 만나면 스타 유즈맵 추천 을 해줘야 겠어요. ㅋㅋ




지금 피시방에 있는데요, 주위를 둘러 보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요즈음은 어떤 게임이 유행 하는지는 몰라도, 모두들 다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거 같네요. ㅋㅋ 조금 있다가 저는 집에 들어가서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을 생각입니다. 제가 인터넷을 통해 레시피도 파악하였고, 맛있게 요리를 해서 먹는 일만 남은거 같네요. ㅋㅋ


이제 나가봐야 하겠네요. 외출 잠시 했다가 쇼핑 해서 저녁에 먹을거 사와야 겠네요. 아 할 것이 너무 많아요.ㅜㅜ. 그래도 이렇게 해야 할 것이 많다는 것에 기쁨을 느끼며 오늘 하루도 보내야 겠어용.


Posted by drivertest


티스토리 툴바